어제 본 서양톱풀 해 마다 눈 도장 찍는게
친구처럼 반가워요
어제 숨통이 막혀와서 정말 죽을것 같았는데
살려주신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내일 큰아들 대표님 얘기도 들어보고
집 보러 올라 가는데요
예전 구단주 지금은 대표님
무슨 인연인지 근 9년이 다 되어가네요
아들 19살에 데려가 자비를 들여서
프로 만들어 주고 앞으로도 서로 도와 가면서
서로 좋은 일들만 생기길 바랍니다
왜 호수를 자세히 안 알려 주는지
아무튼 4집 중에 제일 터 좋은 곳으로
아들이 불만없이 홀린듯이 계약 했음 좋겠네요
잘 되길 빌고 또 빌어봐요
새로운 한주도 마음 따뜻한 날들 되세요
내일부터 저는 또 전력질주 하겠습니다
대사님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새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용서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5 꽃이 예쁘네요~ 영가장애없는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아드님이 하시는 일들 모두 다 잘 되셔서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5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5 서양톱풀이 매년 피니 친구처럼 너무나 반갑고 예쁘지요 (‾◡◝)
아드님 제일 좋은 터 불만없이 홀린듯이 계약이 잘 되고 대표님과 좋은 인연으로 이어가길 바랍니다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