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14|조회수20 목록 댓글 6

어제 본 서양톱풀 해 마다 눈 도장 찍는게

친구처럼 반가워요

 

어제 숨통이 막혀와서 정말 죽을것 같았는데

살려주신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내일 큰아들 대표님 얘기도 들어보고

 집 보러 올라 가는데요

예전 구단주 지금은 대표님

무슨 인연인지 근 9년이  다 되어가네요

 

아들 19살에 데려가 자비를 들여서

프로 만들어 주고 앞으로도 서로 도와 가면서

서로 좋은 일들만 생기길 바랍니다

 

왜 호수를 자세히 안 알려 주는지 

아무튼 4집 중에 제일 터 좋은 곳으로

아들이 불만없이 홀린듯이 계약 했음 좋겠네요

잘 되길 빌고 또 빌어봐요

 

새로운 한주도 마음 따뜻한 날들 되세요

내일부터 저는 또 전력질주 하겠습니다

 

대사님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새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용서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꽃이 예쁘네요~ 영가장애없는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아드님이 하시는 일들 모두 다 잘 되셔서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5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5 서양톱풀이 매년 피니 친구처럼 너무나 반갑고 예쁘지요 (‾◡◝)
    아드님 제일 좋은 터 불만없이 홀린듯이 계약이 잘 되고 대표님과 좋은 인연으로 이어가길 바랍니다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