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지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6

오늘은 간만에 쇼핑몰 다녀왔습니다
계속 야외로만 돌다가 쇼핑몰 방문하니 새로운 기분이었습니다

편안한 일요일 저녁 보내시고 내일은 또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행복 가득한 한주되세요







대사님 나날이 건강해지시고 우리 예쁜 지아도 자신의 생각과 느낌과 감정을 말로 잘 표현하고
보통 아이들처럼 잘 성장하고
저희 엄마도 건강해지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15 지아 너무 이뻐요^^
    지아와 지아님 건강하시고 좋은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지아가 행복한 모습이 더 귀엽네요ㅎㅎ 더위에 지아와 쇼핑몰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예쁜 지아와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5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