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사계바람|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5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아침일찍 오랜만에 친정다녀왔어요

운동장 가서 이서는 킥보드 타고요

예서는 걷기하고요

신나서 이상한 춤추는 예서예요

이서는 끝나고 빙수 먹방하고요

하루가 금방 갔습니다

얼른 육퇴하고 저도 씻어야겠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대사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5 이서가 막춤을 ㅎㅎ 이서 예서 아주 신났네요 이서 예서가 밝고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이서 예서가 예쁘네요~ 좋은 시간 되셨겠어요ㅎㅎ 귀요미 이서 예서와 행복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5 좋은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