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아침일찍 오랜만에 친정다녀왔어요
운동장 가서 이서는 킥보드 타고요
예서는 걷기하고요
신나서 이상한 춤추는 예서예요
이서는 끝나고 빙수 먹방하고요
하루가 금방 갔습니다
얼른 육퇴하고 저도 씻어야겠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대사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5 이서가 막춤을 ㅎㅎ 이서 예서 아주 신났네요 이서 예서가 밝고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5 이서 예서가 예쁘네요~ 좋은 시간 되셨겠어요ㅎㅎ 귀요미 이서 예서와 행복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5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