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한약버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7

주말동안 잘 쉬고 출석합니다. 쉬다보니 자정이 됐어요. 그래도 이번엔 오랜만에 운동도 다녀오고, 물청소도 하고, 일어나서도 또 치울 것 좀 치우고 출근하려합니다. 한 주 또 힘내서 보내겠습니다.
오늘도 대사님의 건강 회복을 마음 깊이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가이 | 작성시간 26.06.15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즐거움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5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5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