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미리미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32 목록 댓글 7

<다가오는 매 순간은...>



다가오는 매 순간은

자신에게 달려 있다

셰익스피어는 이런 현명한 말을 남겼다

"세상에는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다
단지 생각에 따라 좋고 나쁨이 결정
된다"


ㅡ 크리스 프렌티스의 <어떻게 흔들리지 않고 살 것인가> 중에서



♧ 다가오는 매 순간

무슨 일이 있을 지 아무도 모릅니다

내가 어떻게 생각하느냐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내 생각과 행동이 좋으면

좋은 일이, 나쁘면 나쁜 일이 생깁니다

그것이 삶의 철칙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맞습니다

매 순간은 자신의 선택이죠

"세상 모든 것은 자신의 생각에 따라 결정된다"는

셰익스피어의 명언이 가슴에 와닿습니다

매 순간

행복하게 보내는 한 주 되세요 ^^;;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해피가이 | 작성시간 26.06.15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정말 셰익스피어의 말들이 명언입니다~ 내가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거에 따라 좋고 나쁨이 생기고 결정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늘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노력하지만 어떤 때에는 마음의 갈피를 잡을 수 없을 정도로 우울함이 몰려오고 하는데요, 이것 역시 저 하기 나름에 따라 이겨내는 힘도 생기고 하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매순간 선택은 자신의 몫이라는 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진심에 대한 말씀이 참 옳은 글귀로 좋으네요~ㅎ 날이 덥습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한 주를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5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