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을 108번 두차례하였더니 무탈하게 잘보냈습니다
오늘도 새로운 한주를 맞이하여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회사일도 잘하고 귀가해서 가족들과 좋게 지내려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불교명언 간직하며 새로운 한주도 좋게 순리대로 잘 지내길 바랍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5 어제 무탈하게 보내시고 다행이십니다. 수련도 잘 되셔서 영가들 싹 밀려나가길 회사내일도 술술 잘 풀리시는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정내에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불교명언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주를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5 항상 원하시는데로 모든일 다 잘 이루어지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5 무탈한 날들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5 무탈하게 보낸 듯하니 너무나 다행이네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예서 작성시간 26.06.15 좋은 글 감사합니다 지금 저한테 딱 필요한 글이네요 무탈하고 행복한 일주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