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했는지 저녁 5시부터 자서 새벽 2ㅡ3시쯤 깨어났네요.
자기전에 비가 내리는 소리를듣긴 했는데
깜이 산책하러 나갔는데 시원하니 비가 많이 내렸는지
바닥이젖어있네요.
안개가자욱하니 새들의 울음소리와 잘 어울리는
시간입니다.
아침먹고나니 졸ㄹㅂ네요.
잠에 취한 듯 야간근무여서 낮에 잘 자겠죠..
좋은하루 시작해요~~^^
다음검색
피곤했는지 저녁 5시부터 자서 새벽 2ㅡ3시쯤 깨어났네요.
자기전에 비가 내리는 소리를듣긴 했는데
깜이 산책하러 나갔는데 시원하니 비가 많이 내렸는지
바닥이젖어있네요.
안개가자욱하니 새들의 울음소리와 잘 어울리는
시간입니다.
아침먹고나니 졸ㄹㅂ네요.
잠에 취한 듯 야간근무여서 낮에 잘 자겠죠..
좋은하루 시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