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바니걸|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7

피곤했는지 저녁 5시부터 자서 새벽 2ㅡ3시쯤 깨어났네요.

자기전에 비가 내리는 소리를듣긴 했는데

깜이 산책하러 나갔는데 시원하니 비가 많이 내렸는지

바닥이젖어있네요.

안개가자욱하니  새들의 울음소리와 잘 어울리는 

시간입니다.

아침먹고나니 졸ㄹㅂ네요.

잠에 취한 듯 야간근무여서 낮에 잘 자겠죠..

좋은하루 시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가이 | 작성시간 26.06.15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5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5 잠에 취한 듯 야간근무하시니 낮에 숙면 취하시면 괜찮을 듯 하네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