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여름햇살|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12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는 중입니다^^

늘 보살펴주시는 대사님과
관세음보살님
그리고 저희 선신님들과 조상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의 건강증진을 기원하면서
참회합니다

잘못했습니다
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5 새로운 한주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늘 행복한날들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와 그림이 너무나 멋지고 예쁘네요~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무탈하신 밤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늘하루도 시원하고 평온한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