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글 쓴지 오분된거 같은데 하루가
흘렀네요
하지가 다가오면서 해가 길어지니 낮이
참 기네요 조금전까지 환하다가 금새
어두워졌어요
초파리들도 활개치는 계절, 모두 초파리와
의 전쟁에서 이기시길 바래요 ㅎ
저는 초파리 제거제를 주문했는데 기대중
이에요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5 해가 길어졌더라고요~ㅎㅎ 접시꽃이 예쁩니다. 초파리가 집에 한 두마리 날아 다니고 있는데 잡히질 않아서 더 약이 올라요ㅋㅋ 다이소에서 초파리 제품 사다 놓았는데요, 효과가 하나도 없는 듯 그냥 날아다니고 있어요ㅎ 제거제 잘 도착해서 효과 좋기를 바랍니다. 피로풀리시는 편안한 밤을 보내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5 우리 농촌은 풀과의 전쟁, 아프리카 정글은 파리와의 전쟁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초파리들과의 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6 낮이 점차 길어지면서 이번주 토요일이 하지네요
무더위에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6 요즘 낮이 길어졌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8 항상 좋은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