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자두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23 목록 댓글 5

벌써 9시가 다 되어가네요~ 오늘 제가 바빴는데 서현이도 학교에 잘 갔다왔습니다. 집에 오니 잠이 들어 있네요 ㅎㅎ 영가 보낸다고 수련하다 잠이 쏟아져서 기절하듯 눈이 감겨 잠들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깨워서 밥 먹이고 다시 자기 방에 들었갔습니다. 오늘 해가 뜨겁고 많이 더웠습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편안한 밤을 보내세요~^^
대사님께서 무탈하게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점심에 때를 놓쳐 늦게 잔치국수 사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어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5 잔치국수 맛있겠어요 ㅎㅎ 더운 날씨에 특히 별미죠 맛있게 드시고 더욱 건강해지시기 바랍니다 서현이도 학교생활 잘 하고 있네요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서현이랑 건강하고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6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무더위에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6 요즘 날씨가 많이 덥네요 잔치국수 맛있어보이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6 잔치국수에 반찬도 많이 주네요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항상 평온한날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