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언제나 빠르네요.
저로 다시 돌아오는 것 같아 다행이라 생각됩니다..설아도 있고 하루하루가 바쁜데
덕질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오늘부터 조금씩 싹뚝 자르기로 했습니다. 독서에 다시 집중해야 겠단 마음이 드네요.
콘서트도 이젠 별로 안내켜 취소하려하는데
설아가 가보라고하네요.^^취소하고 그 돈으로 책이나 사야겠습니다.콘서트에 가려 새옷도 산 제가 정말 한심하게 느껴집니다.😂
좋은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완쾌하시길 🙏 기도드립니다.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조상님 선신님 8대조상친할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전생 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5 잘 생각하셨어요 무슨 일이든 자신의 판단대로 하시는 거죠 또 변수가 있다면 언제든지 방향을 틀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독서는 최고의 취미죠 독서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이쁜 설아랑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6 독서통해 마음의 수양을 쌓으시고 천교경의 가피로 무탈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6 다시 돌아 오시고 너무나 다행이십니다~ 좋은 책도 사시고 예쁜 설아와 행복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6 ㅎㅎ 콘서트 보러가셔도 좋았을텐데.
독서 잘 되고 늘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8 콘서트 잘 보시고 오시길요~^^
저도 가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