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방에 방풍나물꽃이 폈습니다
엄청나게 크게~~~자랐어요
방풍인지 매발톱꽃인지.몰랐는데 꽃이 피는걸 보니 방풍나물꽃이더라고요^^
확대해서 보니까 넘 귀엽고 이쁘더라고요^^
방풍나물이 풍에 좋다고 하는데 길가뚝방이라서 보기만 합니다
몇년전에 날라온 씨앗이 저렇게 컸어요^^
다른건 잘 안살던데.방풍나물은 잘 자라네요^^
뭐든지.뚝방에 잘 자라면 좋겠어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 하셔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