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흰산토끼|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4

뚝방에 방풍나물꽃이 폈습니다
엄청나게 크게~~~자랐어요
방풍인지 매발톱꽃인지.몰랐는데 꽃이 피는걸 보니 방풍나물꽃이더라고요^^

확대해서 보니까 넘 귀엽고 이쁘더라고요^^
방풍나물이 풍에 좋다고 하는데 길가뚝방이라서 보기만 합니다

몇년전에 날라온 씨앗이 저렇게 컸어요^^
다른건 잘 안살던데.방풍나물은 잘 자라네요^^
뭐든지.뚝방에 잘 자라면 좋겠어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6 덕분에 자연을 잘 느꼈습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6 방풍나물꽃을 처음 보는데 예쁘네요~ㅎ 아래 호야꽃은 별과 같이 너무나 예쁩니다ㅎㅎ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무탈하신 날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6 희한한 꽃이네요 자연은 참 신비롭네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방풍나물꽃 처음보네요~^^
    늘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