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4

서울 가면 코 베간다 하더니

낚시질 하는건지 허위 매물 올려놓고

아들도 오늘 좋은 경험 했다 싶어요

 

원룸 계약 했다는데 집에 나쁜게 없기를 바래요

부디 아들에게 새로운 문이 열려서 최선을 다해

후회없는 하루 하루 되길 바래요

 

아들을 멀리 보낸다 생각하면 전생 업보 탓에

심적으로나 실제로 심장이 답답해와서

힘들고 어렵지만 세포가 기억하는 전생을

지우고 싶네요

평안한 화요일 되세요

 

대사님 건강 하시고 무탈한 날들 되십시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6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날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6 하시는 일 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6 접시꽃이 정겨워 너무나 예쁩니다 ^^
    전세 사기가 빈번한 세상에 타지에 보낼려니 자나깨나 걱정이 많으실 듯 합니다
    큰아드님 터가 좋고 마음에 드는 집 구해져서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보내길 기원합니다 ~
    전생 업보에서 벗어나시고 기쁜 소식이 있는 날보내세요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 가득한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항상 평온한날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