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3

오늘은 병원에 다녀왔네요
기다려야해서 책을 하나 가져가서 읽었는데 나온 문구가 너무 뼈때리더라고요

미루겠다는것은 그리지않겠다는 것이다
라고 읽히는기분이 들어서 돌아와선 이거저거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답례품으로 그릴 그림도 구상해봤어요🥰

처음엔 대사님 모습만 그렸는데... 뒷배경 배치가 어려워서 고민하다 한번 잘라내서 따로 배경을 여럿 그려보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완성본은 이것과 비슷하게 나올것같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이만 자보러가보겠습니다

대사님감사하고 회복잘되시길바랍니다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6 글귀가 정말 명언입니다~ㅎㅎ 답례품으로 밑그림을 아주 잘 그리시고 바쁘신데 고생하시네요.. 대사님이 정말 멋지세요~ㅎ 달개비님은 못하시는 게 없네요ㅋ 그림도 뚝딱뚝딱 잘도 그리시고 부럽습니다. 오늘도 힘나시고 일도 잘 풀리셔서 순탄하신 날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6 오 저도 뜨끔하네요 미루기대장인데 ㅎ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벌써부터 답례품 기대되네요^^
    늘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