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병원에 다녀왔네요
기다려야해서 책을 하나 가져가서 읽었는데 나온 문구가 너무 뼈때리더라고요
미루겠다는것은 그리지않겠다는 것이다
라고 읽히는기분이 들어서 돌아와선 이거저거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답례품으로 그릴 그림도 구상해봤어요🥰
처음엔 대사님 모습만 그렸는데... 뒷배경 배치가 어려워서 고민하다 한번 잘라내서 따로 배경을 여럿 그려보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완성본은 이것과 비슷하게 나올것같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이만 자보러가보겠습니다
대사님감사하고 회복잘되시길바랍니다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