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수월심|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7

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화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6 파란 하늘과 수평선, 들려오는 파도소리 너무 멋진 영상이네요 ㅎㅎ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6 바다가 시원해보이네요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6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 가득한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