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플라워()|작성시간26.06.16|조회수24 목록 댓글 5

앞으로 하고 싶은일도 많고 해야할 일도 많아서

바쁘게 될 것 같아...

아침에 급결정해서

비행기를 예약했어요

엄마가 지금 제가 어쩌고 있는지

무지 궁금해하시고 걱정도 하시는지라 

추석전에 다녀오려고해여

평일도 비행기 값은 비싸네요 ㅠㅠ

잘 다녀오겠습니다 🙏

 

모두 무탈하세요🌸😊🌸

 

대사님 언제나 진심 감사드립니다 🙏 🤗

더더욱 건강해지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6 아고. 급하게 비행기 끊으셔서 집에 다녀오셔야 하는군요.. 어머니께서 걱정없이 플라워님의 앞길에 꽃길만 걸으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고 편안한 저녁을 보내세요~^^
  • 작성자달개비 | 작성시간 26.06.16 본가에 잘 다녀오시구 마음 잘 다잡으셔서 좋은시작이 되길바랍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7 잘다녀오시길 바라며 무탈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원하시는일 다 잘 이루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