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사계바람|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5

요즘 애들 등원시키고 잠시나마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니 

살 것 같아요. 집에서 청소하고 반찬하고 하는 거지만 혼자 조용히 있으니 좋아요

어린이집 차타고 엄마한테 오는줄 알고

얼떨결에 끌려가보니 감자밭ㅜㅜ 넘 슬픈 예서에요

그래도 감자밭 견학도 다녀오고 대견해요

어제는 오이밭

ㅋㅋㅋ이건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이서도 바쁜 나날입니다

 

무탈한 하루 감사합니다

 

모쪼록 대사님 더욱 건강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6 얼떨결에 감자밭에 끌려간 슬픈 예서 ㅎㅎ 표정이;;; 이서도 여전히 씩씩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이정연 | 작성시간 26.06.16 예뻐요 ㅎ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7 끌려간 예서가 뻥져하고 슬펴 보이네요. 그래도 한손에 마늘을 왕따시 만한 걸 들고 있는 모습이 귀여워요ㅎㅎ 이서가 원피스 입고 예쁩니다ㅎ 피로풀리시는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날을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예서 파하나도 야물딱지게 드네요~^^
    늘 좋은가족분들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