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3

일찍 끝나고 동네 두바퀴는 돌면서 운동했습니다😤

쉴수있는 시간이 생겼을때 잘 시간을 활용해야겠어요
대사님 식사잘되시고 회복잘되시길바랍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7 운동 하시고 개운하셨겠어요~ㅎ 일도 잘 되시고 더위에 몸 건강하신 수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항상 계획하시는데로 잘 이루어지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