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여름햇살|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6

다들 좋은밤시간 되세요^^

늘 보살펴주시는 대사님과
관세음보살님
그리고 저희 선신님들과 조상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의 건강증진을 기원하면서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항상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날 보낼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7 소라위에 앉아 있는 예쁜 모습이 여름햇살님 같아요~ㅎ 힘나시고 일도 잘 풀리셔서 소원성취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행복한 수요일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리 이뽀질라면 뼈를 깍을만큼 빼야하네요 ㅎㅎ
    날씬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