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양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4

오늘은 건강검진 받느라 휴가 내고 프로모션으로 신청했던 검사받았습니다.
피뽑는게 왜 이리 무서운지 저혈압될뻔하구
살찐지두 모르고 몸무게를 낮게 말해서인지 검사받다 마취도 깨고 험난한 하루였습니다.
이년에 한번 검사 받을 때마다 엄청 스트레스입니다.
그래도 하루 무사히 잘 지났습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7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날을 보내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7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_∩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항상 건강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