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건강검진 받느라 휴가 내고 프로모션으로 신청했던 검사받았습니다.
피뽑는게 왜 이리 무서운지 저혈압될뻔하구
살찐지두 모르고 몸무게를 낮게 말해서인지 검사받다 마취도 깨고 험난한 하루였습니다.
이년에 한번 검사 받을 때마다 엄청 스트레스입니다.
그래도 하루 무사히 잘 지났습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오늘은 건강검진 받느라 휴가 내고 프로모션으로 신청했던 검사받았습니다.
피뽑는게 왜 이리 무서운지 저혈압될뻔하구
살찐지두 모르고 몸무게를 낮게 말해서인지 검사받다 마취도 깨고 험난한 하루였습니다.
이년에 한번 검사 받을 때마다 엄청 스트레스입니다.
그래도 하루 무사히 잘 지났습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