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일 할때에도 평상시에도
참고 또 참고 하다보니 정말 이러다
부처가 되는건 아닌가 싶어요
월수금에 8시에 친구 사이인 두분
다른 회원 분들을 불쾌하게 만들어 그만 두시게 하고
이번에도 두분이 첫날 나오고
텃세 아닌 텃세를 부려서 그 두분이
그만 두시고 저한테도 반말 계속하시고
선 넘는 말과 행동이 끝이 없네요
스트레스로 8시가 두렵네요
그만 두시지도 않고 하면서 너무 좋다 하시면서
세상 끝까지 저하고 같이 갈 기세예요
그 요일만 되면 오늘은 무슨 말과 돌발챙동을 할지
출근 하기 싫을 정도예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라 새로 오시는
회원 분들을 쫒아내니 머리가 아프네요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난처하네요 정말
제가 대표면 환불해 주고 끝을 보고 싶어요
내일은 또 무슨 말을 할지 모르겠어요
쉬운게 없지만 참고 참아도 해결이 안되는게 있어요
휴,,,
오늘도 편한 밤 되시고 무탈한 날들 되세요
자식들이 원하는 대로 되길 바랍니다
경 외우고 자야겠어요
대사님 오늘도 고맙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7 아고. 그런일이 있으셨군요.. 그분들이 빨리 나가셔야 할 것 같은데, 오히려 잘 다니시는 회원분들과 처음 등록하신분까지 쫓아내는 거는 텃세아닌 텃세를 부리는 것 밖에 안보이네요 ㅠ. 정말 일하시기 난감하시겠어요... 잘 풀리셔서 스트레스없는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탈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수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7 수요일인데 별 탈없으셨지요 ;;;
두 분이 시간대라도 따로따로 들리면 덜 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스트레스가 위염에 안 좋을 듯하니 위가 건강하셨음 합니다
두통없이 상쾌하게 행복한 밤보내세요 ヽ(✿゚▽゚)ノ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8 하시는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