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출근이후 시간내서 인천시에 제출할 사단법인 관음천교 서류 다시 잘 정리하고
오후에는 5가지 안건처리 위원회건이 무사히 다 잘 통과되어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퇴근이후 부인으로부터 온 무당영가가 새롭게 느껴져서 대사님께 처방받고 부인이 아닌 무당영가를 피하고자 저녁 간단히 먹고 귀가했습니다
오늘도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회사일 잘보내고 오후에는 대사님과 법무사 사무실 들려 인천시 제출 정관변경 승인 막바지 작업을 하려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7 어제 관음천교의 일도 많이 하시고 안건처리까지 마무리 잘 되셔서 고생많으셨습니다. 수련과 대사님 처방으로 영가들 싹 밀려나가길 기원합니다. 나에서 비롯되는 일들에 대한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많이 덥네요~ 회사내일과 가정내에서도 좋은 일들안 가득하시고 더위에 몸 건강하셔서 무탈하신 수요일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고래이 작성시간 26.06.17 관음천교위해 항상 애써주셔 감사드립니다. 수련 잘되시고 평온하날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글귀도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7 부인으로부터 온 무당영가가 새롭게 느껴져서 너무나 힘드셨을 듯 하네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영가로 부터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밝은마음 작성시간 26.06.17 정관변경 승인 잘 되길 바랍니다. 항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8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