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이정연|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3

어제부터 쉬기 시작해서 오늘까지 쉬는데 좋네요
어제는 친구 만나 저녁 먹고 밤에는 다른 곳으로 이사간 동네 언니가 오랜만에 와서 만났어요
대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최근에 구매한 가방과 반찬가게에서 사먹은 반찬들이에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7 와 가방이 여름이 아주 시원해 보이고 예쁘네요~^^ 건강식으로 밥하고 반찬들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ㅎㅎ 먹고 싶어요 ㅋ 힘나시고 일도 잘 되시는 무탈하신 수요일을 보내세요 ^^
  • 작성자고래이 | 작성시간 26.06.17 핑크색 좋아하시나 봐요.
    가방 예쁘네요.
    건강한 오후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항상 좋은일 가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