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여름햇살|작성시간26.06.17|조회수20 목록 댓글 8

달거리 안한지 오래되서 이제 완전한 완경인가보다 했는데 방금 6달만에 달거리 시작했네요

요새 몸이 계속 붓고 화장실도 너무 못가서 이상하다했는데 요근래 몸이 계속 달거리직전 상태였나봅니다
아님 다이어트 한다고 난리쳤는데도 너무 안빠져서 걱정이었는데 이래서 안빠졌을지도 모르고 아님 그나마 쪼금 빼서 갑자기 한걸수도 있고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늘 보살펴주시는 대사님 관세음보살님
저희 선신님들 조상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결과 잘 나오기를 염원하면서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들 시원한 하루 되세요
사랑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랜만에 달거리하니까 몸이 가볍네요 멋모를땐 폐경 원했는데 역시 달거리는 다달이 하는게 차라리 몸이 더 편한거같아요
    늘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7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늘 건강한날들 되세요^^
  • 작성자밝은마음 | 작성시간 26.06.17 고생하셨습니다.. 진짜 해도 걱정 안해도 걱정이에요ㅎㅎ 저는 재작년에 복강경 수술 받은 이후로 약먹어서 없는 상태로 쭉 지내고 있습니다.. 부작용도 있는 것 같은데 편하긴 진짜 편합니다ㅠ 운동과 식습관을 건강하게 유지해서 부족한 점을 보완하려고요..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제가 부인과병동에 있어봐서 아는데 복강경수술하시는분들 존경합니다 진짜 고생하셨겠어요 로봇도 아픈데 ㅠ
    하여간 늘 원하시는데로 계획하시는데로 건강한날들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