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고래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9 목록 댓글 4

휴무날이라 오전에 볼일보고 부모님 집에 들려 엄마가 해주신 비빔 국수 먹고 왔습니다.
요근래 매일 트롯발라드 듣다가 다시 예전에
듣던 발라드 들으니 무언가 다시 본래의 제 모습으로 돌아오는 듯 해요.제가 채우고 싶은
인감의 공허함을 채울수 있는 것이 책 뿐이라서 조금 아쉽습니다.그렇다고 사람으로 채우고 싶은건 아니라는 것을 오늘에야 알았네요.무언가 앞날을 위해 열정적으로 채워나가고 싶은데 정답을 모르니. .제자신이 답답해하나 봅니다.
하루하루가 고요하고 빠릅니다.이러다 50대도 금방 될것같아요..그땐 무언가 성숙되고 이루어가는 제 모습이길 바래봅니다.
콘서트 티켓 환불과정이 번거로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다녀오려는데 저도 아즘마지만
아즘마들 소굴로 들어가는 것같아 영 별로에요.🤣
콘서트가 담주인데 스치는 인연을 겪어야하는 날이라 생각하고 좋은 마음으로 다녀오려합니다.

평온하고 시원한 오후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완쾌하시길 🙏 기도드립니다.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조상님 선신님 8대조상친할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전생 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7 엄마표 비빔국수가 정말 맛있었겠어요~ 고래이님 앞날에 무지개빛으로 찬란한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티켓 환불이 번거롭게 해 놨나봐요.. 예쁜 설아와 무탈하게 행복한 밤을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7 하고싶은일 하시고 즐거운 시간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8 쿠팡 탈퇴 절차처럼 결제하면 티켓 환불하기가 쉽지 않은 거 같습니다 아마 영업전략이겠죠 그냥 편하게 한 번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오늘도 이쁜 설아랑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갑자기 저도 콘서트가고 싶네요
    즐건 시간되시기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