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소화예*|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3

비가 와서 그런지

마음이 심란하고

울적해지네요,,

 

 

내일은 달달한 거 먹으면서

힘을 좀 내야겠어요!!

 

 

대사님 관세음보살님

아빠

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7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7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항상 즐거운날들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