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헤이즐|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3

아우 ~~

생선먹고 싶음 집에 마누라한테 해달래지

왜 ~~~~

나한테 해달라는건지 모르겠어요.

식단 짠다고 다해주면 ~~

결국 적자네요.

화요일이 식수가 적은날인데

그날보다 20명이 덜왔어요ㅜ

담주 식단바꿔야 겠어요.

생선은 한달에 한번주는걸루 해야겠어요.

고등어 큰거 한마리 반갈라서 한토막주니 싸지 않네요

건강하세요 

대사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7 음식이 맛있어서 생선요리 계속 해달라고 하나봐요~ㅎ 적자가 나셔서 속상하셨겠어요.. 일도 잘 되시길 바라며 가족분들과 편안한 밤을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7 고생많으셨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늘 하시는일 잘 되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