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잘들 지내셨는지요
저도 뜨거운 햇살 받으며 외출도 하고
잘 지냈어요
에어컨 켜기가 이른듯해서 부채들고
부치니 좋네요 사실 여름은 좀 찐득하니
뜨끈한 느낌으로 사는게 맞는거 같아요
견딜만큼 뜨뜻한 그 기분ᆢ
부채질 소소히 하고 덥다 싶으면 얼음물
들이키는 정도로 말이죠
에어컨 차게 틀고 덜덜 떠는게 안좋은
것 같아요 에어컨 틀고 이불 덮고 자는
것도 그렇고요
배만 둘둘 말고 자다가 선풍기 켰다가
껐다가 하는거ᆢ이게 여름 같은데~~~
더위도 견디고 추위도 견디고 다 견뎌내는
게 사는거 아닌가 싶네요
속터지는 사람들, 열받게 하는 사람들,
무례하고 답답한 사람들 다 조금씩 참아
내며 사는거 크게 분노하지 않고 사는거
힘들지만 왠지 그래야 할것 같고요 ㅎ
더운 여름밤 기분은 따뜻한 밤 되시고
좋은 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7 일상생활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밝은마음 작성시간 26.06.17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에어컨은 아직 이른 것 같아서 안켜고(사실 온수 매트를 며칠 전에 정리했습니다ㅋㅋ) 작년에 산 서큘레이터를 트는데요.. 이게 바람이 은은하니 이렇게 좋을 수가 없네요^^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8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거 같습니다 더위와의 전쟁이죠 우리의 전통 피서법 부채와 얼음이 건강에도 좋은 거 같습니다 원래 희노애락의 반복이 인생이죠 더위 잘 이겨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8 요즘 날씨가 많이 덥네요 둥글게 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8 갱년기라 저는 겨울에도 가끔 에어컨틀었네요 ㅎ
남은 여름 건강히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