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많이 더웠습니다. 저녁에 올 때는 해가 지고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 좋으네요~ 근데 집에 오니 밖에서 부는 바람만큼 시원한 맞바람이 안불어서 그런지 그닥 시원하지 않아요ㅎㅎ 문닫고 에어컨 돌려야겠어요. 서현이가 이번 주에 많이 힘들어 했는데 오늘 결석을 하였습니다. 집에서 기운 차리고 영어 수업도 듣고 왔습니다. 제가 집에 오면서 부채살 소고기 사다 구워주고 서현이가 그걸 다 먹었어요ㅋ 밥은 반공기도 잘 못먹어 하면서 고기는 잘도 먹네요. 저도 집안일 하다 출석하려고 앉았어요.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저녁을 보내세요~^^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저는 짜장면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남편이 짜장면 잘하는 집이라고 해서 따라가서 먹고 왔습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밝은마음 작성시간 26.06.17 ㅎㅎ사진보니까 배고파요^^ 서연이가 고기 잘 먹어서 다행입니다. 늘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8 에구 서현이가 결석을 했네요 많이 힘들었나 봅니다 서현이가 씩씩하게 영가장애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짜장면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비주얼이 ㅎㅎ 갑자기 더워진 거 같습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서현이랑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8 요즘 날씨가 많이 덥네요 천교경의 가피로 영가장애를 밀어내기를 바랍니다 짜장면 맛있어보이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8 고기는 옳아요 ㅎㅎ
늘 좋은가족분들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8 맛나게 드시고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