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사계바람|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4

애들 보내고 집청소 하고 간식도 만들고 반찬준비도 하니 하원시간이네요.. 내일은 기필코 운동을ㅋㅋ

엄마랑 떨어질땐 울지만 그러고는 잘 노나봐요~~

 

마지막 빨래 개고 저도 이만 자러가야겠습니다

 

대사님 편안한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밝은마음 | 작성시간 26.06.17 하루가 빠듯하시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저도 요새 운동합니다ㅠㅎㅎ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8 예서가 어린이집에서 잘 지내는 듯 다행이네요~ 귀요미 이서 예서랑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날을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8 좋은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