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무더운 날씨였습니다.
잠깐만 노출되어도 피부가 빨갛게 익네요
자외선 조심하세요
내일은 비가 온다고 했는데
더운데 비오면 엄청 습하겠어요
여름 잘 이겨내세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하세요
다음검색
정말 무더운 날씨였습니다.
잠깐만 노출되어도 피부가 빨갛게 익네요
자외선 조심하세요
내일은 비가 온다고 했는데
더운데 비오면 엄청 습하겠어요
여름 잘 이겨내세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