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흰산토끼|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5

정말 무더운 날씨였습니다.
잠깐만 노출되어도 피부가 빨갛게 익네요
자외선 조심하세요

내일은 비가 온다고 했는데
더운데 비오면 엄청 습하겠어요

여름 잘 이겨내세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8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8 날이 많이 덥습니다. 몸 건강하시고 무탈하신 목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늘 시원한날들 되시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8 무더위에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8 좋은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