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밝은마음|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5

작년 여름부터 올해 3월까지 발목을 두번 다친 이후로 살이 점점 찌기 시작해서 급기야 입던 바지가 잘 안 맞을 것 같은 위기감에..

마침 날씨도 따뜻해졌겠다 5월부터 식단과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날씨도 좋고 살도 얼른 빼야해서 유산소 위주로 운동했는데요(밖에서 걷기)

이제 입던 바지가 다시 잘 맞을 정도로 살이 빠졌고 발목도 다시 불안정해지는것 같아 계속 걸어야되나 고민이 됐습니다. 그러던 중에 유튜브 알고리즘이 계속 근력 운동에 관한 영상을 추천해줬습니다. 갱년기가 오기 전에 근력운동을 해야 된다고.. 

고달프다 고달파ㅎㅎㅎ

 

암튼 그래서 집에 있는 덤벨이랑 밴드를 사용해서 상하반신 근력운동을 일주일 정도 하고 있습니다. 걷기 운동만 할 때는 별로 생각나지 않았던 돼지고기 소고기가 매일 먹고 싶습니다. ㅡㅡ;; 단백질이 부족한가봐요..

 

온갖 유튜버들과 의사들이 근육이 꼭 필요하다고 하니..상황 허락하는대로 열심히 운동하고 근육만들어서 사는 날까지 잘 살아보고 싶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하루 10분이라도 운동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혼자 힘들기 싫습니다ㅋㅋㅋ😂

 

대사님 건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8 운동 못하게 되어 살 찐다고 생각하면 스트레스 엄청 받더라구요 건강을 위해서는 식단관리와 운동이 필수인 데 특히 나이들수록 운동도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병행해야 한다고 하죠 열심히 하셔서 더욱 건강해지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8 식단조절과 발목이 많이 아프신데도 운동을 꾸준히 하시고 대단하세요~ 고생하셨네요.. 바지가 잘 맞아서 다행입니다ㅎㅎ 근력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운동도 잘 되시고 회사일도 술술 잘 풀리셔서 순탄하신 목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같이 힘들어볼까요 ㅎㅎ
    식이 조절하는중인데 방향을 잘못 잡았나봐요 확실히 밥 안먹으니까 힘이 안나요 ㅎㅎ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8 운동통해 건강하시고 일상생활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8 아이구 저는 살이 1도 안빠지는데 ᆢ
    운동 몸건강에 맞게 잘하시고요
    사는건 고달프다ᆢ가 기본값인것 같습니다 ㅎ
    늘 응원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