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천혜향|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 ^
늦은 저녁 출석하고 갑니다 ~!!
너무 졸리네요 ㅜㅜ
얼른 자야겠어요 ㅎ
무탈하세요~!

대사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모든 선신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유치원에서 요리만들었대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8 와 소연이가 직접 딸기쨈도 바르고 치즈도 올려서 맛난 샌드위치 만들었네요~ㅎ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귀요미 소연이와 행복한 목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소연이 요리도 잘하네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8 너무 귀엽습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8 소연이 요리도 잘하네요 ㅎ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