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한약버니|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4

퇴근하고 출석합니다. 오늘 일이 많은 날이었지만, 잘 하고 왔습니다. 내일 일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하고 오겠습니다. 학생들이 즐겁게 잘 배울 수 있도록 잘 가르치는 선생님이 되고 싶네요...
대사님의 건강 회복을 마음 깊이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8 일도 잘 되시고 무탈하신 목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늘 하고자하는데로 모든일이 잘 풀리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8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8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운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