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30 시간 이라도 부족할것 같네요
시험 때문에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으면
일에 지장 있을까봐 최대한 정신 차릴려고
하는데 쉽지는 않네요
탐정처럼 남의 사생활 캐서 어디서
무슨 말을 할려고 하는지
유도 심문에 넘어가지 않게 입을 닫고
말 조심을 해야겠어요
월수금은 정말 조심스럽네요
알레르기 주사 약물이 계속 연기가 되어서
큰일 이네요
수업 하는데 한기도 들고
두통이 있어 사혈하고 경 외워야겠어요
편한 밤 되세요
자식들이 원하는 삶을 살기 바랍니다
대사님 건강 잘 챙기시고 평안한 날들 되세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8 월수금 진상 일부 회원들로 머리가 너무 아프실 것 같으세요 ㅠ. 무탈하시고 수업에 지장없이 일도 잘 풀리셔서 순탄하신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8 항상 평온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8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8 월수금은 두 분 때문에 피곤하고 신경 많이 쓰이실 듯 합니다;;;
한기와 두통이 나아지시고 시험준비가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b( ̄▽ ̄)d
알레르기 주사 약물이 내일 왔으면 좋겠네요
아드님들 행복이 가득하고 원하는 삶을 살기를 기원합니다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운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