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양양|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근 몇년동안 산책이 유일한 취미였는데 서울 살면서 걸을만한 곳을 못 찾아서인지 산책하는 일이 점점 없어져서 아쉽습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였습니다~대사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8 힘나시고 기력나시는 건강하신 목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늘 좋은날 되세요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8 좋은 저녁 보내세요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8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운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_∩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