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은 창문 조금 열어놓고 자려구요
모기가 들어올까봐 걱정이긴 한데
그나마 창문 여는게 조금 시원해서 열고자야겠어용 ㅎㅎ
내일은 할머니제사인데 얼른 자고
음식만들 시간이 되면 아빠를 도와서 음식준비
하려합니당
모두 푹~ 주무실 수 있기를 빕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 대사님💓
다음검색
오늘 밤은 창문 조금 열어놓고 자려구요
모기가 들어올까봐 걱정이긴 한데
그나마 창문 여는게 조금 시원해서 열고자야겠어용 ㅎㅎ
내일은 할머니제사인데 얼른 자고
음식만들 시간이 되면 아빠를 도와서 음식준비
하려합니당
모두 푹~ 주무실 수 있기를 빕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 대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