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복숭아빛|작성시간26.06.18|조회수13 목록 댓글 5

오늘 밤은 창문 조금 열어놓고 자려구요
모기가 들어올까봐 걱정이긴 한데
그나마 창문 여는게 조금 시원해서 열고자야겠어용 ㅎㅎ
내일은 할머니제사인데 얼른 자고
음식만들 시간이 되면 아빠를 도와서 음식준비
하려합니당
모두 푹~ 주무실 수 있기를 빕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 대사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8 요즘 많이 더운 날씨입니다. 할머니 제사 준비가 잘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더위에 몸 건강하신 날을 보내세요 ^^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늘 평온한날 계속 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8 모기 안물리고 쾌적하게
    주무시길 바래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8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운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_∩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