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수월심|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8 행복 가득하시고 더위에 몸 건강하신 목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8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8 좋은 저녁 보내세요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8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운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_∩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