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바니걸|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5

잘려고 누웠는데 오토바이가 시끄럽게 땡기며

온 아파트에 울려퍼지게 1분이상 쩌렁쩌렁하게

울리고서는 방정맞게 가면서 시끄럽게 해대며 갑니다.

덕분에 잠은 싹 달아났네요.

피곤해 일찍 누웠는데 날을 잘못 잡았네요.

새벽에 비가 왔었나봅니다.

비가 언제 왔냐는듯이  햇살이  반겨줍니다.

좋은날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8 지금쯤이면 곤히 잠드셨길 바라며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8 피로가 싹 밀려나가고 건강하신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8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8 햇살이 너무나 좋았을 듯 합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운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_∩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