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때가 되니 선선하니 좋네요
오늘도 바쁘게 집안일 하면서 잘 지냈습
니다
이불도 방마다 돌아가면서 빨아서 말리고
수건도 빨고~~~
분리수거도 하고 택배상자도 정리하고.
세상이 좋아져서 폰으로 온갖 물건을
사고 바로 집앞까지 갖다주고.
예전에는 진짜 상상도 못했던 일이지요
앞으로 어디까지 변해갈지 상상이 안되네요
당장 편한 것들이 많으니 일단 좋기는
좋습니다 ㅎ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이쁜 집 사진이에요 퍼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8 경치가 보기좋네요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8 낮에는 정말 해가 뜨겁더라고요~ 저녁때가 되니 바람이 시원해서 좋으네요ㅎㅎ 저도 좋은 세상에 살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집안일과 이불 빨래 하시느라 고생하셨겠어요~ 피로가 싹 풀리시고 편안한 저녁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8 더운 날씨에 집안 정리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말씀처럼 이제는 택배가 일상이 되었네요 편리한 세상이죠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9 더운 날씨에 집안 일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