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자두맘|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4

날이 많이 더운 여름 날씨였습니다. 내일서부터 비소식이 있는 것 같아요. 오후에 어머니 병원에 갔다오고 저는 오늘 몸이 많이 피곤해서 일찍 들어왔습니다. 서현이가 혼자서 컵라면을 먹고 있네요 ㅎㅎ 밥 차려준다니까 밥은 이따가 배고프면 차려 먹겠다고 하더니 컵라면 다먹고 방에 들어갔습니다. 저녁이 지나면 하루가 또 금방 가는 것 같아요.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무탈하신 저녁을 보내세요~^^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8 더운 날씨에 몸도 피곤하신 데 어머님 병원에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어머님께서 얼른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현이가 저녁을 컵라면으로 대신했네요 어쩌다 먹으면 맛있죠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서현이랑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달개비 | 작성시간 26.06.18 서현이와 무탈한저녁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9 요즘 날씨가 많이 덥네요 어머님 병원 다녀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