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플라워()|작성시간26.06.18|조회수26 목록 댓글 3

엄마댁 오니 넘 좋지만..

속상한 부분도 조금 있어요

나이가 있으시니 

어쩔 수 없겠지만...

엄마 눈이 너무 안보이셔서ㅠ

예전엔 상상도 못할 일인데...

살림 곳곳에

누적된 물때나 검은 때들이 

많이 보이네요ㅠㅠ

수제통이랑 도마 등등

새걸로 바꿔드리고 

세탁기통도 세척하고요 

여러가지 살펴드렸어요😅

눈에 황반변성이 심해지셔서

질 안보이시니

의욕이 많이 떨어지시고 

우울하신가바요

이정도면 잘하시고 계신거라

다독여 드렸어요 ..

피검사 결과 들으러 병원에도

같이 방문했는데

단백질이 많이 부족하고

골다공증도 도 있으시고여...

당뇨도 위험수치 바로 직전이라니...

걱정되어 우선

단백질 많다는 황태포를 

사다 드렸어요 

고기는 이가 안좋으셔서 잘 못씹고

소화도 힘다시다해서요

임플란트도 하셔야 힌다니...

그동안 신경 써드린다고 했는데

부족했나바요

엄마께 신경쓸 일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여😅

앞으론 좀 여유가 생겨서

엄마께 신경을 더 쓰도록 

노력해야겠어요!

휴~제 다짐을 써보았어요!!

앞으로 모든 일들이 다 잘 풀려서

엄마도 잘 챙기고

제 인생도 행복할수 있을거라 믿어요🙏😍

감사합니다 🌷 

 

모두 행복하세요 🌸🤗🌸

 

대사님 언제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더욱 건강해지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개비 | 작성시간 26.06.18 플라워님이 오셔서 어머님께서 많이 든든하다 느끼실것같네요☺️ 청소도 해드리고 딱 좋은 타이밍에 오셨네요
    하나씩 풀려나가길바라요 플라워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9 어머님 뵙고 이것저것 많이 챙겨드리셔서 어머니께서 정말 좋아하셨을 것 같으세요~ 플라워님 앞길에 꽃길만 있기를 바래요~ 돈 많이 버시고 엄마에게 못해 드린 효도 다 해드리길 기원합니다. 예쁜 따님이 엄마와 오래도록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무탈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