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흰산토끼|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4

에어컨이 딋편 청소했는데도 팬쪽에 곰팡이 균이 어딘가 있나봅니다.
밤새 목도 아프고 피곤해서 방에 벽걸이만 살짝 틀었네요ㅠㅠ
옥상 바로 아래집이라서 집이 밤마다 뜨거워서 좀 식혀야 자는데..ㅠㅠ
10년이 넘은 에어컨이라 청소하려면 다 띁어야 하는데 좀 어렵네요..
아무래도 청소업체 블러서 청소해야할듯요
내일 전화해보고 빠르게 청소요청해야겠어요

비가오락가락해서 후덥지근하네요
더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 더위 잘 이겨내시고 더욱더 건강해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꿀잠 주무시길 바랍니다

립스틱플랜트래요
아주 잘 자라고 있습니다.
새순과 꽃이 쏘옥 립스틱 모양으로 올라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9 더위속에 에어컨청소등 고생많으십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9 고생하셨습니다 에어컨 수리 잘 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9 더위에 고생하시네요. 에어컨 청소가 빨리 잘 이뤄지길 바랍니다. 립스틱프랜트라는 꽃을 처음 보는데 정말 립스틱처럼 생겨서 신기하네요~ㅎㅎ 힘나시고 기력나시는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