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13 목록 댓글 2

오늘은 수업이 없었는데도 피곤했네요
내일 잘 마무리되길바랍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대사님의 회복을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9 수업 준비가 잘 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족분들과 건강하신 날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