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하루 감사드립니다
늘 초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 해야겠어요
피곤하니 면역력이 떨어져서
올해 알레르기가 심하네요
아무래도 예전 병원 말고 다른 병원에
주사 맞으러 가야겠어요
눈이 불편하네요
내일 금요일 이네요
또 스트레스 받을거 생각하니 갑자기 소화가 안되는 같아요
스트레스 덜 받고 무탈히 지나가길 바래요
내일도 후회없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낮에 두통이 심했는데 사혈하고 경 외워야겠어요
대사님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늘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부모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현생죄 용서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9 스트레스가 몸으로 나타나시는 것 같으세요.. 일도 잘 되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접시꽃이 정말 예쁘네요~ㅎ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0 눈이 불편하신데 저녁부터 비가 내려 운전이 힘드셨지요 ~
그 분들이 오셨을텐데 참으면서 수업하셨을 듯 합니다 ;;;
알레르기 주사 맞으시고 면연력이 강해지시고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O(∩_∩)O
마음 놓고 푹 쉬셔서 근심없이 포근한 숙면 취하시고 기운나는 날을 보내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