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한약버니|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3

퇴근하고 출석합니다. 내일도 수업 잘 하고 주말 맞이하려 합니다. 슬슬 월말이네요. 월말 시험도 있고 또 한 번 더 신입생들에게도 잘 안내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사님의 건강 회복을 마음 깊이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9 즐거움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0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