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출석합니다. 내일도 수업 잘 하고 주말 맞이하려 합니다. 슬슬 월말이네요. 월말 시험도 있고 또 한 번 더 신입생들에게도 잘 안내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사님의 건강 회복을 마음 깊이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퇴근하고 출석합니다. 내일도 수업 잘 하고 주말 맞이하려 합니다. 슬슬 월말이네요. 월말 시험도 있고 또 한 번 더 신입생들에게도 잘 안내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사님의 건강 회복을 마음 깊이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