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9 법당사진 감사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9 법당사진 감사드리고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법당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9 쨍한 노란색 꽃이 너무나 예쁘네요~ 마음 편안해지는 법당사진 감사합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0 쨍한 노란색 꽃이 너무나 예쁘네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