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수월심|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5


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9 법당사진 감사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9 법당사진 감사드리고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법당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9 쨍한 노란색 꽃이 너무나 예쁘네요~ 마음 편안해지는 법당사진 감사합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0 쨍한 노란색 꽃이 너무나 예쁘네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