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9

어제는 천교경의 가피로 무탈하게 잘보냈습니다
인천시에서 서류검토가 끝나서 드디어 정관변경 신청하라고 연락이 와서 기쁘네요

오늘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인천시에 정관변경 신청접수하고 회사일 잘마무리하고 즐거운 주말을 보내기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9 와~ 정관변경 신청 승인이 나서 너무나 잘 됐습니다 ^^ 그동안 애 많이 쓰시고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ㅜ. 감사드립니다. 수련으로 영가들 싹 밀려나가고 회사내일과 가정내에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의 부처님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행복 가득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고래이 | 작성시간 26.06.19 너무나 잘됐네요.그동안 정성들여 애써 주신 덕분이것 같습니다.
    비가내려 습도가 높은 저녁이지만 평온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19 정관변경신청 잘 마무리 되어 다행입니다
    그동안 이것저것 챙기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굿밤 하셔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0 정관변경 신청 승인이 나서 너무나 잘 됐습니다
    비가 내려 습도가 높아진 듯하니 평온한 저녁되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