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여름햇살|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12

아직 친구집입니다
어제 저녁만 먹고 올랬는데 갑자기 친구가 회식이 잡혀서 남친이 늦게왔어요
기다리다보니 저녁9시쯤 만나서 밥먹고 얘기하다보니 하루 더 있었네요
내친김에 저는 축구보고 간다했네요 ㅎ

꼭 남친집에 오면 히얀한꿈들 많이 꾸는데 어제도 이상한 꿈을 꿔서 마음이 심란하지만 좋은 하루 보내보겠습니다^^

항상 보살펴주시는 대사님과 관세음보살님
저희 선신님들과 조상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의 건강증진을 기원하면서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남아공은 이겨보기를 기대해봅니다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0 축구 너무 아쉽네요 남아공과의 경기는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도 고생하셨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남아공은 승산있을듯 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항상 무탈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