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와 경기 시작하기위한 애국가 제창이 한창이네요.
이기든 비기든 했음 좋겠네요.
축구경기 관람 합니다.
날은 더워도 지대가 높아서인지 그래도 시원한 바람이
들어오네요.
갱년기여서인지 몸에서 열이나서 더운거빼면
아직은 괜찮은 날씨인듯 싶어요
낮에는 밖에 나가질 않으니 날씨체감은 못하지만
뜨거운 햇살은 맞는거같네요.
축구경기 재밌네요ㅎㅎ
다음검색
멕시코와 경기 시작하기위한 애국가 제창이 한창이네요.
이기든 비기든 했음 좋겠네요.
축구경기 관람 합니다.
날은 더워도 지대가 높아서인지 그래도 시원한 바람이
들어오네요.
갱년기여서인지 몸에서 열이나서 더운거빼면
아직은 괜찮은 날씨인듯 싶어요
낮에는 밖에 나가질 않으니 날씨체감은 못하지만
뜨거운 햇살은 맞는거같네요.
축구경기 재밌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