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바니걸|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3

멕시코와 경기 시작하기위한 애국가 제창이 한창이네요.

이기든 비기든 했음 좋겠네요.

축구경기 관람 합니다.

날은 더워도 지대가 높아서인지 그래도 시원한 바람이

들어오네요.

갱년기여서인지 몸에서 열이나서 더운거빼면 

아직은 괜찮은 날씨인듯 싶어요

낮에는 밖에 나가질 않으니 날씨체감은 못하지만

뜨거운 햇살은 맞는거같네요.

축구경기 재밌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9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일하는 중이라 티비시청을 할 수 없어 아쉽네요ㅎ 즐거움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20 편안한 날들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